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제 점심시간이 다 되어 가는데요

배고파서 얼른 점심 먹으러 가고 싶네요~!

근데 항상 점심 먹고 나서도 3~4시쯤이면 출출해지기 마련이잖아요

그럴 때 간식이 생각나는데 사무실 간식으로 오뚜기 컵누들이 괜찮더라구요

오뚜기 컵누들은 일반 라면과 다르게 면이 당면으로 되어 있는데요

피부에 좋다는 콜라겐이 100mg 이나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오뚜기 컵누들의 맛은 신라면과 꽤 비슷한 맛인것 같아요

같은 오뚜기여서 그런가봐요 ㅎ

신라면 처럼 매콤한 맛이나네요

이제 곧 벚꽃이 피는데 오뚜기 컵누들 안에도 벚꽃모양 어묵이 들어가 있네요

쪼그매서 맛은 강하게 느껴지지 않지만 봄느낌도 나고 좋네요 ㅋㅋㅋ

면도 두껍지 않은 당면으로 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간식으로 먹기 좋은것 같아요

당면이라 그런가 물 올리고 익는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구요

한박스 사다놔서 이번달 간식은 걱정 없네요!

댓글